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왓챠에서 볼 수 있는 일드추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0:29

    >


    유트리데스카과잉카 대한민국어로는 유토리인데 무슨 의문이 있나요?쿠쿠유토리 라는 스토리를 번역할 것이 없었던 것 같아.제가 알기론 현 30대 후반 40대 초반. 자유의 세대는 하나입니다. 대한민국도 마찬가지다.이때가 공부보다는 각자의 재능을 살려보려는 계획이기 때문에 교육과정도 많이 줄였다고 합니다.저는 이 드라마를 마라유야(포스터 오른쪽)와 오카다 마사키(가운데)가 둘이 나와서 보기 시작했는데 정말 재밌었어요. 하나드 중 제일 재미있었어요.꼭 보세요. 기억상 왓처플레이를 당해서 아마 넷플릭스에는 없었던 것 같아요 T_T채널 j나 거기서도 볼 수 있는 sound


    >


    영화 아무도 모른다의 주인공이 내용이라서 유야입니다.이 영화로 상도 타서 굉장히 유행이였대요.


    >


    하나 작은 추리물이에요. 오른쪽에 보이는게 오카다마사오 개인적으로 ᄏᄏ왼쪽에서 두번째분 김병만하고 너무 닮은 내내 재밌고 제일 오른쪽아저씨도 여기저기 자신있는 유명인이래요.저는 채널 j에서 잠시 방송했을 때 봤는데 제 안에서 왓차나 넷플 중 어딘가에 들어온 것 같아요.​


    >


    첫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리메이크 했어요. 리메이크판은 보지 않지만 첫회는 재미있습니다.완전 눈물나는 소음 ピョン여름에 카페에 노트북을 들고 드라마를 보다가 이걸 보고 정말 눈물을 흘렸어요.기억상 이것도 와처플레이에 있었던 것 같아 넷플릭스는 반성하라


    >


    1도쿄 타라 레바 딸.이것도 왓챠였다구아인!! 아~ 넷플릭스 반성해~ 제일 오른쪽에 보이는 게 JAPAN의 서강준이라고 불린 사카구치 겐타로. 드라마를 보면 비슷한 건 정말 비슷해요.원작이 만화라서요. 만화적인 연출이 많고 CG도 있는데 어쩐지 재미있고 재미있습니다.​


    >


    집을 파는 여자 부동산에서 1 하는 사람의 이야기지만 이것도 볼 만합니다.이곳에서 잘생기고 나쁘지 않은 남자가 드라마판 빛의 아버지입니다. 에미 * 빛의 아버지 영화판의 주인공은 사카구치 겐타로 라고 합니다.​​


    >


    쵸쯔도우 3학년 A발마지마우으로 보고 있던 쵸쯔도우잉고갓키도 ㅠ.왓챠에서 보다가 가격변동으로 보던 드라마에요. 결국엔 궁금했는데 왓챠 재결제하기는 좀 어려운 넷플릭스에 있는 와인을 찾아볼께요. 없는 것 같은데 ᅮ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