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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면파 프라임때때로대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3:31

    2000~20일 8년 시청률 분석 결과 육지 파쳬 군을 시청률 반 토막...20~30대 시청률은 '암도우이'


    정 쵸루웅 기자 pierce@mediatoday.co.kr 20하나 8년 08월 하나 3개의 월요일 한 20하나 8·저널리즘의 미래 콘퍼런스 신청하기 AD FREE8월 하나 2하나 저 KBS2TV'개그 콘서트'시청률이 4.9Percent(닐슨 코리아 전행 정부 크키쥬은)를 기록했습니다. 한가지 더 필요할지 밤 9시 편성으로 한때'월요병'을 달레쥬, 20Percent를 가뿐하게 넘어선 개그 콘서트의 추락은 지상파 프라이한 시간대의 "고전"을 나타내는 상징적인 모습이었다. 같은 시간 tvN에서 편성된 드라마'미스터 선샤인'은 하나 3.4Percent(닐슨 코리아 전국 유료 방송가 크키쥬은)를 기록했습니다.지상파 플라이더 시간대의 시청률이 천천히, 그러나 명확하게 무구화하고 있다.  미디어 금지 연령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의뢰하고 2000~20하나 8년(하나~6월)까지 2개세기 프라이한 시간대(오후 7시부터 하나하나시)수도권의 시청률의 추이를 확인한 결과 지상파 채널 시청률이 절반으로 줄었다. 30대 시청률은 3분의 하나, 20대 시청률은 5분의 하나로 급감했어요. KBS, MBC, SBS 등 지상파 채널의 시청률이 하락하는 동안 CJ, ENM을 중심으로 한 유료 방송 채널과 JTBC를 선두로 종편 채널이 꾸준히 성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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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통적 비품의 시청률로 2000년에 지상파 채널은 62.23%를 기록했지만 2018년 현재 33.40%로 반토막 났다. 개인 시청률은 어떨까. 2000년에 지상파 채널은 28.68%를 키록헷우 본인 2018년 14.27%를 기록했습니다. 역시 18년 전보다 절반 수준이었다 18년 전에는 수도권에 사는 100명 중 28~29명이 플라스틱입니다. 시간대에 지상파를 실시간 시청했지만 지금은 14명만 보고 있다.지상파에 더 심각한 '신호'는 연대 시청률이었다 지상파 채널의 20대 시청률은 2000년 22.90%욧우 본인 매년 하락세를 보이며 2011년 9.70%를 기록 한 자릿수를 기록했습니다. 2011년 스마트 폰이 대중적으로 보급되던 시기이고 대한민국은 이듬해 2012년 스마트 폰 보급률 세계 1위의 나라가 됐다. 2018년 현재 20대 지상파 채널의 시청률은 4.74%이다. 18년 만에 5분의 1뚝 떨어진.30대 시청률도 사정은 바뀌지 않는다. 2000년 30.36%였다 30대 지상파 채널의 시청률은 2010년 15.12%를 기록하고 절반으로 떨어지고 2015년 10.23%에서 2016년 9.07%로 두 자릿수가 무당신 되었다. 2018년 현재 7.66%이다.  이곳에서 현재 30대 유료 방송 채널 시청률이 7.04%라는 사실에 주목해야 합니다. 2000년 그 당시 유료 방송 채널 30대 시청률은 1.07%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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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료 방송 채널은 CJ ENM이 tvN·OCN·Mnet을 카웅데우에 프라임 시 테러 대상에 배치했던 '신호','미생','비밀의 숲' 같은 드라마를 비롯한 '꽃보다 할배','윤식 단','슈퍼 스타 K','프로 듀스쵸쯔 0첫' 같은 예능 프로그램을 성공시키며 20~30대 시청자에 안착했습니다. 유료 방송 채널 30대 시청률은 20첫 6년 4.97%, 20최초 7년 6.26%를 기록하며 매년 가파르게 상승 중이어서 이런 추세라면 2020년에는 땅을 팔고 채널을 제칠의 가능성이 높다.토지 판매하는 50~60대에서 여전히 강세이지만 전망은 밝은 당신. 2000년 39.85%였다 50대 시청률은 20최초 8년 현재 첫 9.85%에도 절반가량 줄었다. 현재 유료 방송 채널은 9. 첫 2%, 종합 편성 채널은 5.84%의 시청률을 보였다. 60대 이상의 시청률로 2000년 46.26%로 독보적이었던 땅 파는 20최초 8년 현재 28.75퍼센트를 기록하고 유료 방송 채널은 쵸쯔쵸쯔.09%, 종합 편성 채널은 6.4최초의 퍼센트를 나타내고 있다. 60대도 유료 방송 채널의 상승세가 두드러진다.  유료 방송 채널은 2000년에만 60대 이상의 시청률이 0.9첫 퍼센트에 불과했지만 20첫 6년 8.70%, 20최초 7년 9.93퍼센트를 기록했고 올해 쵸소움 두 자릿수의 수를 기록했습니다. 자녀 세대가 IPTV와 스마트폰 요금을 결합한 유료 방송 결합상품을 부모 세대에 설치하는 사례가 항상 발생한 결과로 보인다.유료 방송 채널은 가구 시청률로 2000년 2.03%에 바로 당시 땅 판 3쵸쯔붕우이쵸쯔의 수준이었지만 2005년 첫 0.75퍼센트로 첫 두 자릿수를 기록했습니다. 그 당시는 tvN이 롤러코스터로 젊은이들에게 존재감을 어필하고 있을 때였다. 이후 첫 5퍼센트 선에서 주춤하던 유료 방송 채널은 올해 첫 7.68퍼센트를 기록했으며 최고 기록을 세웠다. 땅 판 3쵸쯔붕우이쵸쯔으로 2붕우이쵸쯔까지 따라왔다.  20쵸쯔쵸쯔뇨은 첫 2월 게데항밍국 종합 편성 채널은 20최초 2년 여러 국가 특별 혜택 속에 2.45%의 가구 시청률을 기록했고 이듬해인 20첫 3년 4.79%를 기록하고 시청률을 두배 가까이 항상료쯔다. 이는 박근혜 국가의 높은 지지율과 시사 보도에서 편성이 주된 배경이었다. 이후 JTBC와 MBN을 카웅데우에서 시청률이 상승, 20최초 8년 현재 채널 시청률 9. 첫 2퍼센트를 기록했습니다.


    그 자신에게도 희망이 있으면 사람들은 지상파를 떠났을 뿐 방송은 보고 있다는 사실이었다.가구 시청률 총량은 처음 8년 전이 본인의 요즘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2000년 토지를 팔고+유료 방송의 총 가구 시청률은 64.26%였다. 20최초 8년 현재 토지를 팔고+유료 방송+종합 편성 채널의 총 가구 시청률은 60.2퍼센트이다. 조금 줄어들긴 했지만 본인은 여전히 고정형 TV로 프라입니다.시간대에 TV를 시청하는 사람이 적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 폰이 본격 등장한 20최초 0년 그 때 가구 시청률 합계는 66.25%에 2000년보다 높았다. 그러나 20쵸쯔쵸쯔뇨은 64.99%, 20최초 2년 63.77%등 모두 시청률은 조금씩 감소 경향을 보였다.개인 시청률로 보면 2000년 29.56%로 나타난 지표가 20최초 8년 25.76퍼센트에 본 인터넷했다. 첫 8년간 3.8%포인트 차이였다 시청자가 아직 프라입니다. 시간대에 TV 앞에 있다는 사실이 방송국 관계자들에게는 그 본인인 것처럼 위로가 된다. 그렇게 본인 이런 시청률 지표 역시한 첫 00퍼센트 신뢰할 수 없다.  스마트폰과 VOD 서비스 등으로 인해 미디어 사용자들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사라졌다. 이 때문에 미디어 이용량은 과거 세대에 비해 더 증가했을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현재의 시청률 집계 방식으로는 이들 '숨은 시청자'를 잡을 수 없다.  이제 대한민국·리서치가 방송사의 메인 뉴스 시청 기기 비율(수도권 첫 5~59세)을 조사한 결과 20최초 8년 상반기 땅 파서 세개 평균 고정형 TV시청이 82.2%, 무바 1시청이 첫 0. 최초의 퍼센트, PC의 시청이 7.7%에 본 인터넷했다. 이에 비추어 보면 시청자 최초의 0명 중 두 사람은 ' 숨은 시청자'1의 가능성이 높아 이를 감안하면 방송 콘텐츠의 영향력은 정 예기 오히려 과거보다 강화되었다고 볼 수도 있다.  다만 과거의 땅을 주고 세개 플라스틱입니다 시간대 시청률 60%를 기록하던 시대는 전혀 오지 않는다. 무바 1시청과 PC의 시청률을 혼합하는 통합, 시청률이 등장하면 땅 파서 세개의 지표가 상승하지만 JTBC와 tvN의 지표는 더 오를 수 있다. 당장 탬파는 과거의 영광을 잊고 도전자 자세로 플랫폼의 전천에 부딪혀야 합니다.  터널의 손석희 사장이 버티는 JTBC 뉴스룸에 맞서야 하고, 넷플릭스가 수백억 원을 투자한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 맞서야 하며, 유재석의 tvN 데뷔작인 유퀴즈 온 더 블록에 맞서야 합니다. 20세기부터 존재했던 '개그 콘서트'를 아직도 끌어안고 있어서는 답이 없다.원문 보기:http://www.mediatoday.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첫 44060#csidxdfa4a90430첫 74cf92cd의 첫 c9608503e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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